알림공간

전화상담

1577-9337

언제나 고객님들께 친절히
상담해드리겠습니다.

공지사항

[프로그램 안내] 2020년청아크루-아버지클럽 신청자 모집에 대한 게시글입니다.

제목과 작성일, 작성자, 조회수, 첨부파일, 내용을 제공합니다.

[프로그램 안내] 2020년청아크루-아버지클럽 신청자 모집

  • 작성일2020-02-28
  • 작성자김수연
  • 조회수63425

안녕하세요

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로 일상생활에 불편함과 두려움으로 지친 모든 분들께 심심한 위로를 보냅니다.
동대문구건강가정·다문화가족지원센터도 현 사태로 상황이 안정이 될 때까지 모든 프로그램을 중단하고 휴관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종사자 전원은 출근하여 지역사회 코로나19확산을 예방하고자 관련 정보제공, 소독 등 물심양면 힘쓰고 있습니다.

 

지금도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과 함께, 이 사태가 빠른 시일 내에 종식 될 것이라는 희망을 꿈꿔 봅니다.

본 센터는 2020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습니다. 성인 남성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소개하오니,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.

본 프로그램은 모든 상황이 안정 될 때까지 프로그램의 개강을 연기할 예정이고 안내된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 

[청아크루 ː 아버지클럽]
★인생은 지금부터! 행복한 워라벨을 위한 성인 남성을 위한 프로그램이 개설됩니다!(각 프로그램 선착순 10명)★

이미지

☞ 신청서 작성: 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du6nPkPAkUod-s9OhWWBe-Hcln8BNLpBQd1mECPisjUxlDlQ/viewform

태그

#아버지클럽 #기타교실 #바리스타교실 #영어회화교실 #유투버교실
이전,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
이전글 [2020 여성친화도시 조성] 구민참여단 모집 안내문
다음글 [사회복지현장실습] 안내